하나님의교회 소개/하나님의교회 유월절

하나님의교회 설교집[언약과 계명] 제5장 생명의 법을 지키자

미미입니다 2024. 10. 6. 00:41

생명의 법으로 새롭게 창조되는 영혼

하나님께서는 죄와 사망을 깨드릴 수 있는 생명의 법을 우리게 허락해 주셨습니다. 이 생명의 법을 통해 하나님께서는 오늘도 우리를 한 부분, 한 부분 빚어가시고 고쳐가시고 다듬어가고 계십니다. 그래서 예수님께서는 "내 아버지께서 이제까지 일하시니 나도 일한다"하셨습니다.(요5:17).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온전함에 나아기까지, 아지고 영적인 창조 사역을 계속 진행하고 계십니다.

 

렘 31장 31~34절 "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새 언약을 세우리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그러나 그날 후에 내가 이스라엘 집에 세울 언약은 이러하니 곧 내가 나의 법을 그들의 속에 두며 그 마음에 기록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서잉 도리 것이라 그들이 다시는 각기 이웃과 형제를 가리켜 이르기를 너는 여호와를 알라 하지 아니하리니 이는 작은 자로부터 큰 자까지 다 나를 앎이니라 내가 그들의 죄악을 사하고 다는 그 죄를 기억지 아니하리라 여호와의 말이니라"

 

하나님께서 새 언약의 법을 백성들의 속에 두시고 그들의 죄를다 도말하실 것이라 하셨습니다. 이 생명의 법이 심령 속에 심어져 있지 않은 사람은 하나님의 백성이 될 수 없다는 의미가 되겠습니다.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가 새 언약의 법을 통해 새로운 피조물로 오늘도 새롭게 지으심을 입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가 지금 지키고 있는 새 언약의 규례와 율례, 법도는 결코 작은 것이 아닙니다. 그저 안식일에 교회에 가고, 그저 유월절에 떡과 포도주를 먹고 마시는 것 같지만, 우리는 알지 못하는 가운데서도 하나님께서는 지금 우리를 영원한 천국에서 살기에 최적화된 새로운 피조물로 재차조하고 계십니다.

 새 언약의 법에는 우리를 하늘 사람으로 빚어가시는 하나님의 노고가 녹아 있다는 것을 이해하여, 하나님께서 성경에 일러주신 모든 가르침과 교훈의 말씀에 순조합시다. 전도하라 하시면 전도하고, 말씀에 순종하라 하시며 순종하고, 기도에 힘쓰라 하시면 열심히 기도하십시오. 

뭐든지 하나님께서 이르신 말씀은 우리의 미래를 위해서라는 사실을 잊지 말고, 현재의 영광을 구하기보다 다가올 미래의 여오강에 더욱더 마음과 뜻을 다쏟기를 바랍니다. 장차 누릴 하나님 나라의 영광을 생각하면서, 우리가 천국에 돌아갈 수 있도록 생명의 법을 허락하시고 진리 가운데 이끌어주신 하늘 아버지 어머니의 은혜에 날마다 감사하며 영광과 찬양을 돌리는 시온 가족들이 다 되시기 바랍니다.

 


하나님께서 죄인인 우리들을 살리시고 다시 천국으로 데려가시려 새언약,  생명의 법인 새 언약 유월절로 죄 사함과 영생의 축복을 허락하시기 위해 예언따라  마지막 성령시대 구원자로 임하신 아버지 안상홍하나님과 영원한 생명을 허락하시는 어머니 하나님께서 친히 이 땅에 사람되어 오셨습니다.

 

우리가 천국에 돌아가기에 합당한 자녀가 되도록  말씀으로 양육하여 친히 본 보여 주시고 영원한 천국의 축복을 깨닫게 해 주신 아버지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께  진정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https://youtu.be/cUGeT4QsTvI?si=UuREfJx94WoBiJx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