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소개/어머니하나님

초막절과 생명수를 주시는 어머니하나님[ 하나님의교회]

미미입니다 2024. 10. 31. 20:21

하나님의교회 성력 7월 15일을 맞이하며 초막절을 지킵니다.

하나님의 3차 7개 절기 중 마지막 절기가 초막절입니다.

 

 

초막절의 유래는 이스라엘 백성들이 광야 생활 할때 하나님의 성막을 지었던 일을 기념하는 절기로서, 가을 농작물을 수확하는 추수 절기이기도 합니다.

 

하나님께서 구약의 그림자로 신약에는 실체를 알려주시는데요, 우리들이 깨달아야하는 뜻은 무엇이며 초막절에 약속하신 생명수의 축복은 누구를 통해서 받는지 알아야합니다.

출 35:29 ~36:7절 " 마음에 원하는 이스라엘 자손의 남녀마다 여호와께서 모세의 손을 빙자하여 명하신 모든 것을 만들기 위하여 물품을 가져다가 여호와께 즐거이 드림이 이러하였더라...백성이 아침마다 자원하는 예물을 연하여 가져오는 고로... 모세가 명을 내리매 그들이 진중에 공포하여 가로되 무론 남녀하고 성소에 드릴 예물을 다시 만들지 말라 하매 백성들이 가져오기를 정지하니 있는 재료가 모든일을 하기에 넉넉히 남음이 있었더라"

 

레 23:24~44 " 이스라엘 자손에게 고하여 이르라 칠월 십오일은 초막절이니 여호와를 위하여 칠 일 동안 지킬 것이라.. 첫날에는 너희가 아름다운 나무 실과와 종려 가지와 무성한 가지와 시내 버들을 취하여...

 

구약에서 이처럼 백성들이 재료를 모아 성막 지은 일을 기념하기 위해 하나님께서 초막절이라는 절기를 제정하시고 지기게 하셨습니다. 그리고 초막절 규례의 특징으로 나무가지를 취하여 지붕이나 뜰에 초막을 짓는 것입니다.

 

성경에서 나무는 사람을 표상하기도 합니다(렘 5:14)

신약에서도 이기는자, 곧 성도들이 하나님의 성전을 지을 재료라고 하셨습니다.

 

계 3: 12 "이기는 자는 내 하나님 성전에 기둥이 되게 하리니...

 

영적으로 보면 성도 한 사람, 한사람이 하나님의 성전을 구성하는 재료입니다.

 

구약시대에 이스라엘 백성들이 하나님의 성전 재료를 모았듯, 이 시대에는 우리가 하늘 성전 재료인 하나니의 성도들을  다 모아서 아름다운 영적 성전 완성함으로써 초막절의 예언이 성취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교회는 초막절을 맞이하여 '열심히 전도해서 하늘 이산가족을 다 찾아 하나님의 성전을 완성하'라는 강력한 메시지를 전하며 전세계에서 전도대회가 열립니다.

 

 

생명수도 초막절을 지키는 자들에게 허락됩니다.

슥 14: 16~19 " 예루살렘을 치러 왔던 열국 중에 남은 자가 해마다 올라와서 그 왕 만군의 여호와께 숭배하며 초막절을 지키 것이라 천하 만국 중에 그 왕 만군의 여호와께 숭배하러 예루살렘에 올라오지 아니하는 자에게는 비를 내리지 아니하실 것인즉...열국 사람을 치시는 재앙을 그에게 내리실 것이라

 

그래서 성자시대 구원자이신 예수님께서 친히 초막절을 지키는 본을 보이셨습니다.

 

요 7:1~2, 37~39 " ...유대인의 명절인 초막절이 가까운지라... 명절 끝날 곧 큰 날에 예수께서 서서 외쳐 가라사대 누구든지 모가르거든 내게로 와서 마시라 나를 믿는 자는 성경에 이름과 같이 그 배에서 생수의 강이 흘러나리라 하시니 이는 그를 믿는 자의 받을 성령을 가르켜 말씀하신 것이라..

 

마지막 성령 시대에는 성령과 신부께서 생명수를 주십니다.

 

계 22: 17 "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성령시대에는 성령과 신부를 온전히 영접하는 사람이 초막절에 약속된 성령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성령은 성부,성자와 일체이신 아버지 하나님이십니다. 그렇다면 신부는 누구실까요? 사도요한은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이  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라 기록하였습니다(계 21:9~10)

 

구약 스가랴 선지자도 이 시대 생명수의 근원에 대해 예언하고 있습니다.

슥 14:7~8 " 여호와의 아시는 한 날이 있으니,,, 그 날에 생수가 예루살렘에서 솟아나서 절반은 동해로, 절반은 서해로 흐를 것이라 여름에도 겨울에도 그러하리라"

 

생수의 근원이 예루살렘에서 솟아난다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성령시대의 생수의 근원이 곧 예루살렘임을 알 수 있습니다.

 

생수의 근원 예루살레은 이 땅에 있는 도시가 아닌 영적 의미가 있습니다.

갈 4: 26 "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하늘에 있는 예루살렘, 그리고 성령시대 생수의 근원이신 예루살렘은 '우리 어머니'라고 성경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마지막 성령시대 생명수의 근원이신 예루살렘 어머니 하나님을 영접해야 생명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성경은 요한계시록에 성령과 신부, 곧 아버지 안상홍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함께 등장하셔서 생며수를 주시는 장면이 기록된 것입니다.

 

성경은 구약이든, 신약이든 동일하게 하나님의 절기, 초막절을 지키는 자들에게 생명수를 주신다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성령과 함께 예루살렘 어머니 하나님께로 나아오는 자들이 값없이 생명수를 받을 수 있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초막절은 기쁨과 즐거움을 누리는 절기입니다.

왜냐구요?

초막절을 통해 생명수의 근원이신 어머니 하나님을 영접하는 축복이 넘치는 절기입니다.

 

아지까지 초막절도, 생명수의 근원도 , 어머니 하나님도 모르는 많은 사람들에게 생명수를 받는 길을 알려서 함께 

아버지 안상홍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의 구원의 축복을 알려서 하늘의 형제 자매들을 찾아 하늘 성전 완공을 이루어 천국으로 돌이가야합니다. 

 

https://youtu.be/RmV6hCtpu8k?si=mBoRmzFx3uL9eol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