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소개/아버지 안상홍님

십자가는 우상이기에 세우지 않는 하나님의교회

미미입니다 2024. 12. 26. 03:35

하나님의교회는 십자가가 없습니다.

십자가는 하나님께서 세우지 말라하신 우상일뿐입니다.

 

출 20:4~5 " 널ㄹ 위하여 새긴 우상을 만들지 말고... 아무 형상이든지 만들지 말며 그것들에게 절하지 말며 그것들을 섬기지 말라"

 

하나님께서는 아무형상이든지 말들지 마려, 섬기지 말라 하셨습니다.

"아무형상도 만들지 말라"고 하신 말씀에 십자가는 예외라 하셨습니까?

성경 그 어디에 그런 말씀은 없습니다.

따라서 하나님을 믿는 신앙 가운데서 그 어떤 형상도 만들거나 세우면 안되기에 십자가도 우상일뿐입니다.

 

우상을 만들지 말라하신 하나님의 십계명을 어기면서까지 십자가를 세워 하나님을 섬기면 어떻게 될까요?

 

신 27:15 " 장색의 손으로 조각하였거나 부어 만든 우상은 여호와께 가증하니 그것을 만들어 은밀히 세우는 자는 저주를 받을 것이라"

 

 

십자가를 세우거면 하나님께 저주를 받아서 결국 천국에 갈 수 없습니다.

 

사실 예수님 십자가 희생 이후 수세기 동안 교회에서는 십자가를 세우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초대교회 성도들에게 십자가는 끔찍한 사형도구일뿐이었죠.

 

십자가는 세워서는 안되는 우상


"Baker's 신학사전, 신성종 역, 엠마오. 1996. 491쪽

그리스도인들이 십자가를 기독교에 대한 상징으로서 공식적으로 사용하게 된 것은 콘스탄틴 시대부터였다. 초대교인들에게 십자가는 말만들어도 몸서리치는 것이었으므로, 십자가를 심미적으로 미화시킬 위험성은 전혀 없었다.

 

십자가는 세우지 말라하시니 우상이기에 하나님의 교회는 십자가가 없습니다.^^

십자가는 우상일뿐임을 알려주시고 하나님의 뜻대로 준행하는 구원받는 자녀가 될 수 있도록 인도해 주신  재림 그리스도 아버지 안상홍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https://youtu.be/tEaqjepXvKA?si=uxmGzgnAVJDFCcf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