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소개

하나님의교회[착한 행실로 하나님께 영광 돌리라] 환경정화운동

미미입니다 2023. 6. 19. 21:59

우리 주위에는 하나님을 믿지 않는 수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하나님을 믿는 사람이라면 마음가짐이나 언행이 자신들 보다 나을 것이라는 선입견을 가지고 우리를 대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말과 품행 하나하나가 하나님의 영광을 드릴 낼수도, 가릴수도 있다는 사실을 깨닫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예수님께서도 착한 행실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라는 가르침을 주셨습니다.

 

마5:16 이같이 너희 빛을 사람 앞에 비취게 하여 저희로 너희 착한 행실을 보고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 영광을 돌리게 하라


http://www.kbsm.net/news/view.php?idx=395503 

 

하나님의교회 “가족‧이웃과 함께 푸른 지구 만들어요”

멸종위기종인 수달의 귀여운 모습은 물론 백로와 왜가리가 물고기를 사냥하는 모습도 자주 볼 수 있는 팔거천은 도심에 생명력을 불어넣는 생태 하천이다. 지난 18일, 생태계가 살아 숨 쉬는 이

www.kbsm.net

멸종위기종인 수달의 귀여운 모습은 물론 백로와 왜가리가 물고기를 사냥하는 모습도 자주 볼 수 있는 팔거천은 도심에 생명력을 불어넣는 생태 하천이다. 

 

지난 18일, 생태계가 살아 숨 쉬는 이곳에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세계 환경의 날(6월 5일)’을 맞아 ‘가족‧이웃과 함께하는 전 세계 지구환경정화운동’을 개최했다. 대구 북구, 서구, 동구 일대 하나님의 교회 신자와 가족, 이웃 등 600여 명이 하천 생태계를 지키기 위해 나섰다.

하나님의 교회 김병만 목사는 “환경오염으로 지구 생태계는 물론 인류의 삶까지 심각하게 위협받고 있다”며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지구환경을 보호하고자 성도들이 마음을 모았다”고 말했다. 이어 “많은 이들의 참여와 실천이 모인다면 환경을 보호하고 지속 가능한 발전을 이룰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출처:경북신문

 

 

하나님의교회는 '지구환경정화온동'과 함께 새언약 유월절을 맞이하며 전세계 곳곳에서 '유월절 사랑 생명사랑 헌혈릴레이'도 이어가며 봉사에 임하고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세워주시고 사도들이 지킨 새언약 유월절은 영생을 허락하시는 참진리입니다.

하나님의 희생과 사랑에 감사하며 그리스도의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하나님의 교회는 착한 행실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기 위해 봉사하며 지역과 사회와 국가를 위해 전세계 곳곳에서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습니다.

 

영생이 축복이 허락된 참 진리교회 하나님의교회는 선한 행실로 아버지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께 기쁨을 드리기 위해 모두가 연합하고 화합합니다.^^

https://youtu.be/Hy4prBrVgPQ